마이퓨 블랙펄 & 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 출시 관련 기사 2014-07-17

 

 

[뷰티팀] 순수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브랜드 마이퓨가 7월17일 신제품 ‘블랙펄&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’을 출시했다.

 

블랙펄&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는 사용 즉시 수분을 충전시켜 주고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달하면서 피부를 생기 넘치게 가꾸어 주는 아이템이다.

 

유칼립투스,해조류, 티트리, 석류, 녹차 등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콜라겐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돕는다.

 

또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함유량이 높은 흑진주와 피부를 밝고 맑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줄 수 있다. 또한 물에 분해되는 친환경 하이드로 겔타입이기에 패치를 사용 후 따뜻한 물에 녹여서 세안이나 바디 관리에 활용하면 더욱 좋다.

 

뿐만 아니라 블랙펄&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에 함유된 히알루로산 성분은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 수분을 함유하는 성질이 있는 만큼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넘치게 가꿀 수 있도록 했다.

 

마이퓨 관계자는 “블랙펄&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는 고농축된 프리미엄 에센스를 통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”라며 “건조하고 지친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낼 것”이라고 덧붙였다.
(사진제공: 마이퓨)

 

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@wstarnews.com

 

http://wstarnews.hankyung.com/apps/news?popup=0&nid=08&c1=08&c2=08&c3=00&nkey=201407101546391&mode=sub_view